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이슈

전지현 계약만료 CJ 문화창고 추후 계약 논의♥ 전소민 재계약

by 연예인의 모든 것 사진 공유 (움짤) 2022. 5. 30.
반응형

배우 전지현이란?

1997년 패션잡지 표지모델로 발탁돼 연예계에 데뷔한 전지현은 이후 영화 '엽기적인 그녀'(01, 곽재용 감독)에 출연, 일약 스타덤에 올랐다. 이후 영화 '4인용 식탁'(03, 이수연 감독) '내 여자친구를 소개합니다'(04, 곽재용 감독) '슈퍼맨이었던 사나이'(08, 정윤철 감독) '도둑들'(12, 최동훈 감독) '베를린'(13, 류승완 감독) '암살'(15, 최동훈 감독)과 SBS 드라마 '해피투게더' '별에서 온 그대' '푸른 바다의 전설', 넷플릭스 '킹덤: 아신전', tvN '지리산' 등에 출연, 연이어 흥행에 성공하며 명실상부 국내 최정상 배우로 거듭났다. 전지현은 2012년 '도둑들'로 최고의 전성기를 누렸던 당시 국내 대형 기획사의 러브콜에도 불구, 광고를 비롯해 자신의 여러 일을 오랫동안 도왔던 김선정 대표와의 의리를 지키기 위해 문화창고로 이적해 무려 10년간 활동을 이어갔다.

배우 전지현 CJ 문화창고를 떠난다... 앞으로 어디로 갈지.. 추후 계약 논의

오늘 2022-05-30일 배우 전지현이 소속사와 계약 만료를 두고 논의 중에 있다. 현재 배우 전지현은 10년동안 같은 소속사와 같이 보냈기에 팬들은 이 또한 슬퍼하고있다.

 

소속사 문화창고는 " 배우 전지현과 6월 말에 전속 계약이 만료된다" 라면서 " 모 회사 스튜디오드래곤과 관련 사항을 논의 중" 이라고 밝혔다.

배우 전지현은 10년동안 동고동락했던 문화창고 김선정 대표와 함께 홀로서기를 한다는 얘기가 나왔다.

하지만 전지현이 머무리고 있었던 소속사 문화창고는 전지현과 재계약을 할 수도 있다는 여지를 남겼고,

전속계약 기간이 만료되는 것은 사실이며, 추후에 어떻게 될 지는 우리가 지켜봐야 될 것같다.

 

전지현 추후 계약 및 향후 행보는 과연 어떻게 될까?

배우 전지현은 현 소속사와 계약을  한 달 남기고 앞으로 어떻게 될 지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소속사 문화창고 관계자는 30일 다수의 매치에 "전지현과 오는 6얼 30일까지 계약이다"라며 현재 문화창고 긴선정 대표와 재계약을 논의 중이라고 밝혔다..

하지만 배우 전지현님은 이미 한국에서 톱스타인 만큼 계약비용이 만만치 않기 떄문에 대표의 입장으로서 걱정되는 것은 충분히 이해가 된다.

앞으로 전지현님은 다른 소속사와 계약을 맺어 많은 방송활동보단 영화나 드라마 촬영 힘을 쓸 것으로 추측된다. 아니면 

전지현이 김 대표와 함께 설립한 이음해쉬태그로 이적을 할지, 혹은 새로운 1인 기획사를 설립해 새출발에 나설지를 두고 고민 중인 상황이다.

 

전지현이 있던 소속사에는 서지혜,김소현,윤지민,윤지온등 다양한 배우들이 소속돼어있고, 지난 2016년에는 CJ ENM에 인수합병되었다.

 

전소민 재계약 킹콩 BY 스타쉽과 인연 사호간 두터운 신뢰 바탕으로 재계약 체결

전소민은 스타쉡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있었으며

현재 소속사와의 계약만료가 되었지만 현재 재계약을 추진한 상태로 더 재미있고 유쾌한 예능을 보여줄 것으로 예측된다.

 

30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연기자 레이블 킹콩 BY 스타쉽 측은 " 다방면에서 뛰어난 활약을 보여주며

대중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으며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다. 전소민은 이에  상호 간의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제계약을 한다고 전했고 소속사는 전소민이 앞으로 더 휘양찬란한 길을 나갈 수 있게  아끼지 않는 지원을한다고 적극적으로 표명했다.

현재 전소민은 다양한 예능을 진행중이며 많은 사랑을 받는 사람 중에 한명이다! 대표적으로 런닝맨이있다 전소미는 예능에서 독보적인 케릭터이다 유쾌하고 장난스럽고 사랑스럽고 가끔은 아이같은 그런 여자! 

예능 감각도 좋아서 모든이에게 사랑 받는 그녀라는 것이 런닝맨에 그녀가 있는 이유!

또한 SBS ‘런닝맨’에서 친근하면서도 재치가가 있는 엉뚱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과 웃음을 이끌어 냈고, 최보통의 ‘긴머리를 자르지 않는 이유’에 보컬로, 이기찬의 ‘원룸’에 작사로 참여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모습을 선보였다.

 

한편, 전소민과 재계약을 체결한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는 가수 케이윌, 몬스타엑스, 우주소녀, 정세운, 크래비티, 아이브 등이 소속돼 있고, 연기자 레이블 킹콩 by 스타쉽에는 배우 김범, 손우현, 송승헌, 송하윤, 신승호, 신현수, 안소요, 오소현, 오혜원, 유연석, 이광수, 이다연, 이동욱, 이루비, 이미연, 이승헌, 이진, 임수정, 정원창, 조윤희, 채수빈, 천영민, 최원명, 최희진, 한민 등이 소속돼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