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이슈

애로부부 공채개그맨 배드파더 아내폭행 상간녀 논란 총 신상 정리 (이혼,불륜,양육비)

by 연예인의 모든 것 사진 공유 (움짤) 2022. 5. 29.
반응형

<<끝까지 읽으면 분노주의>>

현재 논란이 붉어진,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에 배드파더 아내 폭행 논란에 대해 말씀드리기 전에 

간단하게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가 무엇인지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는 한 예능 프로그램으로 19세이상 시청가능한 방송프로그램입니다.

현재 시청률은 그다지 높지 않은 1.3%이며, 편성은 채널A 또는 ENA서 진행중입니다.

 

이제 바론 본론인 배드파더? 아내 폭해? 논란이 이어지며 이혼, 불륜,양육비에 대한 문제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꼭 끝까지 읽고 ㅠㅠ 이 슬픔을 공감해주세요...

박성광 애로부부 개그맨 손절에 관한 논란, 어떤 관계??

현재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 배드파더 아내 폭행 논란에 박성광 이름이 오르락 내리락하고 있다.

이 루머에 대해 박성광이 자신이 갖고 있는 논란, 루머, 추측에 대해 입을 열었다.

 

박성광은 SNS를 통해서 29일인 오늘 아침부터 황당한 일을 겪게 되어 당황했다고 댓글을 통해서 남겼음에도 추측성 댓을을 계속 남기셔서 글을 올린다"라며 말을 남겼고.

 

그는 애로부부의 당사자 그 인물과 1년 전 선배님의 도움 요청으로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방송을 위한 사전 미팅을 진행 한 것이 전부다라며 억울한듯한 글을 남겼다. 아마 예전의 사진을 보고 계속 댓글을 다시는 것 같다며 말을 덧붙였다.

박성광이 언급한 인물은 지난 28일 방송된 채널A와 ENA채널에 등장했던 공채 개그맨인 것이다.

 

마지막으로 박성광은 " 방송에 언급된 내용은 제가 알고 있었고 친한 사이였다면 더 좋은 방향으로 이끌어 줄 책임이 제게 분명 있었겠지만 서로 안부 묻고 밥 먹고 개인적인 얘기를 나누는 사이가 아니기에, 여러분이 얘기하는 손절을 해야 하는 관계가 아니라고" 마지막 표명을 하였다.

 

박성광 SNS 인스타그램 표명문 

안녕하세요..
제가 오늘 아침부터 황당한 일이 생겨서 댓글로 말했음에도 계속 추측성 댓글을 남기셔서 글을 올립니다.

명확히 말씀드리면 애로부부의 당사자 그 분과는 1년 전 선배님의 도움 요청으로 라이브커머스 두번, 방송을 위한 사전미팅 한번 진행한 것이 전부입니다. 아마 그때의 사진을 보시고 계속 댓글을 주시는 것 같아요.

하지만.. 방송에서 언급된 친한 개그맨은 제가 아니고 누구인지도 모르며, 라이브커머스 도중 경찰이 왔다는데 그것 역시 저와 한 방송이 아니랍니다.

만약 방송에 언급된 내용을 제가 알고 있었고 친한 사이였다면 더 좋은 방향으로 이끌어줄 책임이 제게 분명 있었겠지만,
서로 안부 묻고 밥먹고 개인적인 얘기 나누는 사이가 아니기에,
여러분이 얘기하는 손절을 해야하는 어떤 관계가 아니에요.

방송을 보신 분들이 안타까운 마음에 제게 댓글을 주신 건 알고 있지만, 일적으로 방송을 진행한 이유로 제가 알면서 묵인했을거라는 억측은 참 황당한 일입니다.

저 역시 같은 마음으로 상처를 입으신 분께서 속히 제대로된 보상과 보호를 받으시길 바라고 있답니다..

저도 모르고 있던 그 분의 개인적인 일로 인한 추측성 댓글로 .. 아침부터 온전한 하루를 보내지 못하고 황당하고 상당히 상처가 되네요.

소개해준 선배분께는 해당 내용을 알렸어요.
지금 말씀드리는 것이 전부이니 무분별한 추측성 댓글 자제 부탁드려요.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의 간단한 논란 정리

애로부부 방송에 따르면 X씨는 자신의 전 남편 A씨가 수 년째 양육비를 지급하지 않았고, 폭력을 행사했으며 상간녀와 아이까지 두고 결혼을 했다고 주장했다. 참 슬픈 일이다. 방송에 이런 일이 나와서 놀랐지만 우리도 모르게 주변에 이런 일이 빈번하게 일어나고 있을 것이라고 추측된다. 그리고 이슈가 되다보니 남편의 신상에 대해 궁금해하는 사람이 많이 생겼고,

남편은 공채 개그맨이라는 것까지 신상이 좁혀졌다. 

 

또한 주인공의 아내는 개그맨 지망생이었던 A씨를 대신해 만삭의 몸으로 일하며 남편의 뒷바라지를 하였고, 

아내의 뒷바라지 덕분에 더욱 편하게 공채 개그맨 시험에 합격을하였고,

그는 변하기 시작했다.

방송에 나올 때는 착하고 가정적인 이미지였지만,

집에 왔을 때 그의 모습은 달랐다.

물건을 집어던지며 욕을하고 폭력을 가했다.

 

특히 그는 " 몸을 떄리면 멍이 보이고 신고할 수 있으니까 머리쪽을 많이 때렸다고 하였다.

그에 따라 더욱 큰 논란이 되고 있고, 적어도 사랑하는 사람한테는 할 행동이 아니라며 네티즌 들은 분노했다.

 

그 뿐만이 아니다 아내는 그의 남편이 여성 스태프와 불륜을 저질렀다고 주장해였고,

출연료 지급이 밀렸다며 아이 학원비도 안줬지만 그의 남편은 한달에 천 만원이 넘는 수익이 있었고 

불륜녀에게 명품백을 사줬고 호텔에 데려간 증거를 발견했다.

그의 남편이었던 자는 무릎을 꿇고 불륜 사실을 인정하고 사과했지만 

사과 후에도 아내를 의부증 환자 취급하며 폭력은 끊기지 않고 계속 되었다.

이 후 양육비와 친정엄마에게 빌린 8000만원의 빛을 갚는다는 조건으로 이혼하였지만 

그는 아직도 양육비를 4년이 넘는 기간동안 지급하지 않았다.

SNS 네티즌 반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