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움짤과 사진모음

CLARA 클라라 명품 몸매와 시구 움짤로 중국 14억명 열광의 도가니에 빠지다

by 연예인의 모든 것 사진 공유 (움짤) 2017. 12. 26.
반응형

CLARA 클라라 명품몸매와 시구 움짤로 중국 14억명 열광의 도가니에 빠지다

 

 

 

클라라 명품 몸매와 시구 움짤로 중국 14억명 열광의 도가니에 빠지다에 대한 포스팅을 할 연예인 움짤과 사진모음 블로거입니다. 제가 이 내용을 하게 된 계기에 대해 간단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설현씨부터 손나은씨까지 몸매에 대한  포스팅을 하며 몸매 좋은 연예인들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어떤 연예인이 몸매가 좋을까? 인터넷에 검색해서 찾아보던 중 클라라씨를 보게되었습니다. 클라라씨에 대한 포스팅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리고 클라라 몸매 말고도 사건사고가 많이 있더라고요. 그에 대한 글을 써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간단한 클라라 프로필 소개를 하고 움짤사진을 공개하겠습니다, 클라라 나이 32세, 키 168, 몸무게 48KG입니다. 클라라 나이로 한 때 난리가난 적이있어죠. 이규태 회장과 법원까지 간적이 있었는데요. 이 부분에 대해 궁금하신 분은 네이버에 검색하시면 더욱 자세히 나오는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위에 시구 사진이 중국 14억명을 클라라 팬으로 만든 몸매입니다.  그리고 야구 시구 역사상 스키니진은 처음 입니다.

이 사진을 보면 클라라 뒤태도 좋다는 것을 한번에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탑 브라로 감출 수 없는 가슴과 섹시함 그리고 도발적이고 돌출적인 화보.

클라라 몸매로 유명해 많은 속옷 소속사분들이 화보 요청이 많이온다고 하네요.. 몸매가 저정도니 안올 수가 없겠죠..

클라라 뱅뱅 언더웨어 화보입니다. 정말 속옷 화보 1위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많은 화보를 찰영햇습니다. 몸매가 다른 여성에 비해 서양인과 비슷한 체형을 가지고 있기때문인거 같습니다. 우월한 기럭지와 힙업과 골반!

 

CLARA 클라라 시스루 속옷화보 브레이저로 감출 수 없는 가슴. 브레이저 밖으로 튀어 나온 가슴. 일부로 작은 사이즈를 준 것일까요?

아니면 맞는 사이즈가 없는 것일까요? 정말 의문이네요.

그래도 몸매는 정말 좋습니다. 섹시하고 우아하고 정말..

말 문이 막히는 몸매입니다.

 

클라라 비키니입니다. 솔직히 입은 건지 안 입은건지 구별을 할 수 없을 정도로 많이 노출 됬다고 생각하는데요.

이건 섹시함과 우아함과는 거리가 조금멀리있는거같습니다.

세계 미모 2위로 뽑힌 클라라 오똑한 코  도톰함 입술 초롱초롱한 사슴 같은 눈망울을 가졌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세계 미모2위로 선정된거 같습니다. 더 이쁜 분들도 있을 거 같긴합니다. 그래도 이정도 이쁜거 빼박반박 불가입니다. ㅋㅋㅋ

클라라 명품 몸매를 뽑내는 비키니 화보입니다. 정말 명품 몸매라고 하는 이유가 눈에 한번에 들어오는데요. 저만 그런가요?

저렇게 해운대  바다를 걸어다니면 길 가는 사람마다 한번씩은 다 처다볼 것이라 생각합니다.

 

요가하는 클라라 움짤입니다. 얼굴 정말이쁘네요. 몸매도 이쁘고요.

 

클라라 몸매 클라스는 인정할 수 밖에 없는 부분 같습니다. 특히 가슴과 힙업은 정말 한국에서 보기힘든 몸매네요.

클라라 목욕화보.. 욕실보다 클라라 쇄골이 더 깊은거 같네요. 역시 명품 몸매!

만취녀 클라라입니다.  저는 만취한 클라라보다는 가슴골이 눈에 더 들어오네요..

 

 

클라라 운동을 이만큼 하니 몸매가 안좋은 수가 없네요..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신 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