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움짤과 사진모음

레드벨벳 예리 나이 키 몸무게 몸매 움짤과 고화질 사진 모음 SNS 난리!!

by 연예인의 모든 것 사진 공유 (움짤) 2017. 12. 28.
반응형

레드벨벳 예리 몸매 움짤과 고화질 사진 모음 SNS 난리!!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 할 주제는 위의 글 처럼 레드벨벳 예리 몸매 움짤과 고화질 사진 모음 SNS 난리에 대해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저의 대한 간단한 소개를 해보겠습니다. 저는 연예인 움짤과 사진모음을 주제로 포스팅하는 블로거 입니다. 오늘 해볼 주제는 레드벨벳 예리입니다. 왜 제가 예리를 하게되었는지 간단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레드벨벳 아이린에 대한 포스팅을 하던 중 엄청 저의 이상형인 분을 발견했습니다. 그 분의 성함은 바로 레드벨벳 예리입니다. 간단하게 레드벨벳 예리 프로필 소개를 끝내고 포스팅하겠습니다.

예리 나이 몸무게 키에 대해 궁금해하실거라 생각합니다. 그 이유는 예리씨의 네이버 프로필에 나이 키 몸무게가 나와있지 않기 때문이죠!

예리 본명 김예림입니다. 나이는 19  키는 157 몸무게는 45kg입니다. 간단한 프로필 소개 끝났고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금발 머리와 비슷한 피부색과 진한틴트와 귀걸이 아이린과 비슷한 눈매

 

 

 

예리 뒷태사진입니다. 피부가 치마색과 구분이 안될정도록 하얗네요! 레전드 뒤태사진입니다.

앞 태도 뒤 태와 마찬가지로 하얀 피부와 좋은 비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레드벨벳 예리 육덕진 몸매 사진입니다. 지금은 다이어트로 많이 감량했다고 하네요.. 이때 보기 좋았는데.. 아쉽네요..

정말 존예보스의 미모와 몸매를 가진 예리

 

레드벨벳 존예리 보스 이정도면 요정이라고해도 믿겠어요~ 엄청 이쁜 눈망울 사슴같은 눈 작지만 디테일 함을 살린 귀걸이와 아이라인 과 오똑한 코 하트 입술

피부 하얀걸로 따지면 트와이스 다현보다 더 좋은거 같아요~ 엄청 하얀 피부를 가졌네요.

레드벨벳 예리 화보 누가 꽃 인지 모르겠네..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