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이슈

영화감독 신성훈 파양 신청 해명 정리 " 박영혜, 엄마, 어머니, 나이, 게이, 여자, 성별"

by 연예인의 모든 것 사진 공유 (움짤) 2022. 6. 8.
반응형

 

 

영화 감독 신성훈 나이 및 프로필 간단하게 정리

나이 84년생 39세
성별 : 남성
키 171cm
직업 : 가수 겸 영화감독
고향 : 대전
학력 : 우송정보대학교 실용음악과 졸업

현직: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방송연예과 특임교수
종교 : 기독교
소속그룹 : 조이 프렌즈


수상 경력
2020년 한류스타문화대상 가수부문 우수상
2018년 제 2회 한중국제영화제 단편영화제 신인감독상
2018년 제26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상반기 해외부문 일본 한류가수 신인상
2018년 도쿄 이케부쿠로 페스티벌 어워즈 한국인아티스트 가수 특별상

영화 감독 신성훈 진격의 할매를 통해 도박 중독 양어머니의 발언에 대한 해명

 

오늘 6월 8일 신성훈은 소속사를 통해 공식입장을 전했다.

 

신성훈은 도박으로 인해 빚을 지게 한 양 어머니가 이태성의 박영혜 감독님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박영혜 감독님은 내겐 소중한 가족분이시고, 정말 엄마 같은 존재다라고 말을 뒷 붙였다.

 

거의 매주 박영혜 감독님 집에서 자고 자주 만나면 정말 많이 위로를 해주시는 분, 얼굴에 천사라고 써 있지 않냐?라는 말을 덧붙였다.

 

 

신성훈 어머니, 엄마 도박중독

앞서 영화감독 신성훈은 진격의 할매에 출연해 자신의 어머니가 도박 중독이며, 빚으로 인해 인연을 끊었다고 말했다..

 

더불어 자신은 입양아였으며, 파산신청을 했다고 전했다. 파산신청을 할 경우 어머니 즉 엄마의 빚을 갚을 의무가 없어지기 때문이다. 하지만 누리꾼들은 양어머니가 박영혜 감독이 아니냐는 추측을 했고, 이에 대해 신성훈은 직접 해명 전했다.

 

 

신상훈 어린시절

신성훈은 어린시절 고아원에서 자라 혼자서 견딜기 힘든 시간을 고아원에서 보냈다. 

신성훈은 가수로 데뷔하여 현재는 영화를 만드는 영화 감독으로 활동을하고 잇으며 글로벌사이에대학교 방송연예학 교수로 활약하고 있다.

 

신성훈 고아 보육원
신성훈은 고아원 생활을 할 때 너무 외로웠다고 전했다.  힘든 모든 날들을 음악을 들으며 버틸 수 있다고 전했고, 그렇게 지내다가 우연히 후원자를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처음으로 가족의 사랑을 느꼈다고 전했다.
그렇게 지내다가 후원자와는 연락이 끊겼고 나중에 2009년 아침마당에 출연해서 후원자와 다시 연락이 닿을 수 있었다고 한다. 그 후 후원자는 신성훈을 정식으로 입양했다고 전했다.

신성훈 앞으로의 계획

신성훈은 배우 이태성의 어머니로 알려진 박영혜 감독과 손을 맞잡고 장애인을 위한 따뜻한 영화 

짜장면 고맙습니다를 공동 각복 작업과 연출을 함께한다. 짜장면 고맙습니다는

올 겨울 개봉 계획을 목표로 촬영을 앞두고 있다고 전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