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움짤과 사진모음

트와이스 리더가 지효인 이유를 알아보자

by 연예인의 모든 것 사진 공유 (움짤) 2017. 12.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 할 주제는 트와이스 리더가 지효인 이유를 알아보자 입니다. 저는 연예인의 모든 것을 컨테츠로 제공하고 있는 연예인 움짤과 사진모음 블로거입니다. 제가 갑자기 연예인 움짤과 사진모음만 포스팅하다가 왜 트와이스 리더가 지효인 이유에 대해 알아보자라는 제목으로 포스팅 하는지 아시는 분? 없으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제가 그 이유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여러분들도 가끔씩 걸그룹들은 또는 단체에서는 리더가 있는지 생각해보셨습니까? 그리고 왜 그 사람이 리더인지에 대해 생각해보셨습니까? 저는 그 것이 궁금하여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 네 포스팅 하기전에 리더 지효씨에 대해 간단한 프로필 해보겠습니다. 트와이스 지효씨의 본명은 박지효이고 나이는 만 20세입니다. 그리고 몸무게는 43kg입니다.

 

트와이스 지효 몸매 레전드!! 튼튼한 힙업과 육덕진 몸매!! 글래머 지효!!

 

 

 

지효 몸매, 트와이스 지효 몸매가 좋아서 리더가 됬을까요? ㅎㅎ 아니면 얼굴이 이뻐서? 아니면 다이어트를 통해 최근 핫 한 몸매를 만들어서라고 생각하시는 분은 없으 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렇지만 몸매가 좋은건 정말 반박할 수 없는 사실이죠. 마른 몸매에 엄청난 비율과 각선미 그리고 마른 몸매에 글래머 모든 여성들이 원하는 몸매지요.

제가 생각해본 첫번째 이유는 혹시 트와이스 다른 맴버들에 비해 나이가 많아서 리더가 된 것이냐라는 의문을 가지게 됬습니다.

그래서 트와이스 맴버들의 나이를 모두 다 알아왔습니다. ㅎㅎ 정말 대단한 근성을 가진 연예인 움짤과 사진모음 블로거입니다.

 

트와이스 heart shaker, 트와이스 하트쉐이커, 트와이스 하트셰이커, 트와이스 맴버사진

 

나연-만 21세,  정연-만 20세, 모모- 만 20세, 쯔위- 만 18세 ,채영-만 18세, 미나- 만 20세, 사나-만 20세, 다현-만 19세 입니다. 나이로 보면 지효가 리더가 될 수는 없겠네요 지효씨랑 나이가 같은 분이 2분과 지효씨보다 나이가 한 살 더많은 나연씨가 있기 때문입니다.

첫 번째 나이 때문에 리더가 되었다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해보는 시간이었습니다.

너무 오래끌면 지루해 하실 것 같아 이제 말씀드리겠습니다. 리더는 하나의 팀을 이끌어 갈 수 있는 책임감을 가진 사람입니다. 지효씨는 트와이스이 제일 맏언니는 아니지만 뛰어난 리더쉽을 가지고 있고 팀원들이 힘들어 하거나 축하 받을일 있으면 자기 일처럼 다독여주고 같이 행복해해주고 하는 모습이 트와이스의 리더로 발전 할 수 있었던 계기 같습니다. 끝까지 포스팅 읽어주신 여러분에게 감사드리며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