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움짤과 사진모음

레드벨벳 미모천재 아이린 레전드 움짤과 사진 대방출!! SNS 난리

by 연예인의 모든 것 사진 공유 (움짤) 2017. 12.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 할 주제는 레드벨벳의 미모천재 또는 얼굴천재라고 불리는 아이린(배주현)씨에 대해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여러분은 레드벨벳 맴버중 어느 맴버가 가장 미모천재 또는 얼굴천재라고 생각하십니까?? 저는 아이린씨 또는 본명 배주현씨라고 생각합니다!

그 이유에 대해 글로쓰면 손가락만 아프니 사진을 통해 증명해드리겠습니다. 여러분 [Red velvet]레드벨벳의 아이린씨에 대해 간단한 프로필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프로필이라하면 간단한 키와 몸무게 또는 소속사등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입니다. 간단한 프로필 포스팅이 끝난 후에 아이린씨가 SNS를 뜨겁게 달궜던 사진과 움짤로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이린씨의 프로필 소개시간

아이린씨의 본명은 앞써 말씀드린 것처럼 배주현입니다.

아이린씨의 나이는 1991년생으로 올해 대한민국 나이로는 만 26세입니다. 얼굴만 보면 고등학생인 줄 알았는데 나이를 찾아보니 성인이네요.

배주현씨의 몸무게는 43KG입니다. 엄청마르셨죠..

배주현씨의 키는 158CM입니다. 한국 여성의 평균 키에 비해 작은 키지만 엄청난 몸매와 비율이 작은 키를 커버해주네요.

아이린씨의 고향은 부산입니다. 저는 사투리쓰는 여자가 이상형인데.. 몸매도 좋고 얼굴도 이쁘고 사투리까지 쓰는 아이린이라 생각만해도 너무좋네요.

 

이제 바로 본론인 레드벨벳의 미모천재 아이린 레전드 움짤과 사진을 대방출 하는 시간입니다.

미모천재 아이린!! 아이린씨 화보 그윽한 눈매가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비결이라고 저는 생각해요 ㅎㅎ 미모로 열 일 하고 있는 아이린~ 아무 보정없이 이렇게 이쁠 수가 있는지 의문이 생길정도록 너무 이쁜 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항상 레드벨벳의 아이린씨 팬분들이 아이린씨에게 자주 하시는 말씀이 있습니다. 언제나 어디서나 미모로 열일한다.

미모천재 아이린. 얼굴천재 아이린이라는 말을 빼놓지않으십니다. 여러분 이제 그 이유에 대해 이해가 되시나요?

안되신다고요? 이제 조금 더 깊이 이해해보러가는 시간 가지겠습니다.

미모천재 아이린 레드벨벳 뮤직비디오에 등장. 누가 꽃인지 모를 정도록 미모로 열일하고 있는 아이린씨.

분명히 뮤직비디오지만 화보같은  아이린. 저라면 화보라고 해도 믿겠어요.

레드벨벳 아이린 도도하고 섹시하며 오똑한 코에 도톰한 입술 그리고 연한 쌍커플 아름다운 아이라인 하얀 피부 모든 것을 소유하다.

어쩜 저리 이쁠 수 있을까요? 신은 공평하다고 했는데.

레드벨벳 아이린 키 158 거짓? 아닙니다. 158진실입니다. 키는 작지만 비율과 몸매로 승부하는 아이린

 

지금부터는 아이린씨 화보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얼굴천재 아이린 금발머리에 하얀 피부톤의 어울림이란.. 말을 다했지요.

거기에 빨간 립스틱을 바른 입술고 V라인의 턱선 머리색깔과 같은 눈썹 이래서 미모천재 아이린 아이린 하는 것을 알게되었죠!!

 

 

 

 

미모천재아이린 양갈래머리가 섹시함과 귀여움을 더해주네요!

이 세장의 사진은 아이린씨의 누오보화보입니다.

 

이제는 마지막으로 아이린씨의 레전드 움짤사진을 방출하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이 움짤은 아이린씨가 책을보며 즐거워하는 움짤입니다..

빛이 아이린씨 얼굴에 비치니 더욱 이뻐지는 얼굴!!

저도 저런 미소를 가진 여자친구가 있었는데. 이제는 떠나가고 없네요.

 

 

아이린씨의 허리튕기기 또는 골반뜅기기 움짤입니다!

저는 이 움짤을 봤을때 마이클 잭슨이 머리 속에 쓱하고 지나갔습니다.

 

 

아이린씨가 한 때 SNS를 뜨겝게 달군 짧은 치마 움짤입니다

레드벨벳 아이린 움짤

아까는 사진이였지만 이번에는 고화질 움짤로 돌아와 더욱 미모가 빛나는 아이린씨

이 사진을 보면 여러분 미모천재 아이린이다. 얼굴천재 아이린이다.라고 할 수있겠지요.

 

 

레드벨벳의 아이린씨의 마지막 포스팅글로는 안경을 끼고 커피마시는 아이린으로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