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효 프로필 개인정보
- 송지효 본명 : 천수연
- 나이 (생일) : 1981년 8월 15일 한국나이 (41세)
- 송지효 키 : 168cm
- 송지효 혈액형 : A형
- 학력 : 서울신학초등학교 졸업, 수유여자중학교 졸업, 일산정보산업고등학교졸업, 경문대학 세무회계과 전문학사,
- 가족 : 부모님, 여동생, 남동생
- 소속사 : 크리에이티브 그룹 JNG
- 데뷔 :2001년 키키 잡지 모델
배우 송지효의 숏컷 헤어스타일 변신에 팬들이 성명서까지 발표하며 개선을 촉구했다. 아이돌 그룹 못지않은 '런닝맨'의 인기가 또 하나의 해프닝을 낳았다. 디시인사이드 송지효 갤러리는 "그동안 팬들은 송지효를 담당하는 스태프들이 배우와 사적으로 친하며 팬들의 요구를 일방적으로 강요할 수 없다는 생각에 공동행위를 삼갔다. 또한 '개선되겠지'라는 생각으로 조용히 응원해 왔지만 지난해부터 스타일링에 대한 부정적인 기사가 자주 오르내리고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스타일링이 아쉬운 연예인으로 거론되는 상황이 지속됐다. 더는 좌시할 수 없다는 결론에 도달했다"며 "송지효의 스타일링(코디, 헤어, 메이크업) 개선을 촉구한다"는 내용의 성명서를 발표했다.
팬들의 집단 반발은 송지효가 출연 중인 SBS 예능 '런닝맨' 방송이 나간 지난 28일 이후 시작됐다. 이날 방송에서 송지효는 데뷔 20년 만에 짧은 머리를 선보였고 녹화에서 멤버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팬들이 공개한 요구사항에는
- 실력 있고 경험이 많은 스타일리스트로 교체
- 컨셉에 맞지 않는 옷은 삼가
- 유행에 맞는 트렌디한 옷 입기
- 스타일링의 조합을 어울리게 맞춰달라 등이 있다.
팬들은 추가로 송지효의 헤어 스타일링과 메이크업에 대한 요구사항도 주장했다.
또한, 팬들은 송지효 소속사 크리에이티브그룹 아이엔지에게 “소속사가 그동안 그랬던 것처럼 외부의 부정적 반응을 무시하거나 게시물 삭제하는 소극적인 피드백을 원하지 않는다. 트렌드에 민감한 연예계에서 배우에게 좋지 않은 영향을 줄 것이라는 판단하에 이전과는 다른 확실하고 지속적인 피드백을 요구한다”고 말했다.
영화는 고려 말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금기의 사랑을 그린다.
원의 억압을 받던 고려 말, 친위부대 건룡위의 수장 ‘홍림’(조인성 분)은 대내외적 위기에 놓인 왕(주진모 분)을 보필하며 경계를 늦추지 않는다. 그러나 후사문제를 빌미로 원의 무리한 요구는 계속되고, 정체불명의 자객들이 왕의 목숨을 위협하자, 왕은 중대한 결정을 내리게 된다.
왕의 명령이라면 목숨처럼 따르는 홍림, 왕은 고려의 왕위를 이을 원자를 얻기 위해 홍림에게 왕후(송지효 분)와의 대리합궁을 명한다. 충격과 욕망이 엇갈린 그날 밤, 세 사람의 운명은 소용돌이 치며 금기의 사랑이 시작된다.
쌍화점’은 파격적인 스토리와 수위 높은 노출신과 베드신, 키스신, 충격적인 결말 등으로 개봉 당시 많은 관심을 받았다.
10년이 흐른 2019년에는 조인성, 송지효, 임주환, 송중기, 현우, 노민우 등 내로라하는 스타들이 모두 거쳐간 영화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재조명 되기도 했다. 한편, ‘쌍화점’은 누적관객수 3,749,034명을 기록했다.
유재석 김종국 반응에 “윤은혜 불러도 될 듯”
SBS ‘런닝맨’이 윤은혜에게 거듭 러브콜을 보냈다. 김종국과 송지효 그리고 윤은혜의 삼각 러브라인을 기어코 만들겠다는 의지를 또 한 번 드러냈다.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김종국의 절친 장혁이 게스트로 출연한 가운데 ‘런닝 산악회’ 레이스가 진행됐다.
먼저 두 명씩 짝을 짓는 과정에서 유재석은 “알아가는 단계”라며 양세찬과 전소민을 매칭했다. 이어 ‘찐친’으로 장혁과 김종국을 매칭했고 하하는 유재석에게 송지효의 존재를 알렸다. 이에 유재석은 “잠깐만 나와 봐라. 여기도 알아가는 단계”라며 김종국을 송지효의 곁으로 보냈다.
장혁은 “알아가는 단계면 뭐 알아가야지”라고 절친의 러브라인을 응원했다. 유재석은 김종국의 신곡 ‘걷고 싶다’를 언급하며 “노래에도 ‘같이 걷고 싶다’고 메시지 넣었더만. 왜 이 맘 때 노래를 냈냐”고 놀려 웃음을 자아냈다.
본격적인 미션에서도 김종국과 송지효의 러브라인이 언급됐다. 윤은혜도 함께 거론됐다. 과거 송지효와 윤은혜가 함께 출연한 드라마 ‘궁’ 이야기가 나오자 유재석은 “참 공교롭다. 인생이 묘하다”고 미소 지었다. 전소민은 “남자 주인공 얼굴에 김종국 오빠를 합성한 짤이 있더라”고 거들었고 김종국 역시 해당 콘텐츠를 봤다고 말했다.
X맨’ 시절 채연도 소환됐다. “채연이 너를 좋아했다는 이야기가 있더라”는 말에 김종국은 “‘스타데이트’에서 만났는데 채연이 고등학생 때 방송에서 연예인과 팬으로 만난 것”이라고 해명했다. “삼각관계였냐”는 질문에 장혁이 대신 “삼각은 아니고 양쪽에 뭐가 있었다”고 의미심장한 멘트를 던졌다. 김종국은 “양쪽에 뭐가 있긴 뭐가 있다는 거냐”고 반박하며 물을 마셨고 장혁은 “얘가 이렇게 물을 마신다는 건 생각해 볼 필요가 있다는 것”이라며 웃었다.
또 다른 계주 미션에서도 윤은혜가 언급됐다. 하하와 ‘놀면 뭐하니’ 팀을 이룬 유재석은 김종국과 송지효를 매칭하며 “‘우리 결혼하게 됐어요’ 팀 아니냐”고 농담했다. 김종국이 당황하자 “기분 좋은 거 보니까 (윤)은혜 불러도 되겠다”고 강력 어필했다.
김종국은 2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도핑검사 결과가 늦어져서 결과 나오는 대로 영상으로 마무리하도록 하겠다"며 "현재 상황을 떠나서 믿어주시고 응원해 주신 많은 분들과의 약속이니까. 저도 아주 진절머리난다"고 글을 올렸다.
김종국은 "공인으로서 겪을 수 있을 다양한 사고를 멀리하기 위한 세심한 노력을 하면서 살아왔지만 이번 일은 정말 저도 예상할 수가 없었다"며 "어떤 식으로든 원인 제공이 있었기에 어떤 결과가 생기는 건데 '나이에 맞게 적당히 운동을 해야 했나'라는 자책이 들게 하는 독특한 이슈였던 것 같다"고 덧붙였다.
앞서 캐나다 출신 헬스 유튜버 그렉 듀셋은 지난달 31일 김종국이 근육을 키우는 과정에서 약물을 사용했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이에 김종국은 "꾸준한 노력과 정신력으로 몸을 만들었다. 검사하면 다 나온다"며 약물 논란을 부정했다.
김종국은 최근 헬스 전문 유튜브 채널 '짐종국'을 개설해 구독자 200만명을 돌파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그렉 듀셋은 지난 2010년 도핑 약물인 아나볼릭 스테로이드를 캐나다로 밀반입하다 적발돼 5만 달러(약 5900만원)의 벌금과 20개월 조건부 징역, 집행유예 1년을 선고 받았다.
송지효 출연영화 작품들
- 송지효출연작
- 런닝맨
- 쌍화점
- The Witch's Diner
- 궁
- 주몽
- 우리,사랑했을까
- 응급남녀
- 색즉시공 시즌2
- 침입자
- 바람 바람 바람
- 성난황소
- 러블리 호러블리
- 여고괴담 3 여우계단
- 신세계
-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 일요일이 좋다
- 아는 형님
- 초급쾌체
- 자칼이 온다
- 파자마 프렌즈
- 천명 : 조선판 도망자 이야기
- song ji hyo's beautiful life
- 강력반
- 썸
- 냄새를 보는 소녀
'연예계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소담 갑상선 유두암 건강검진서 암 발견 후 수술 후 회복중.. (0) | 2021.12.13 |
---|---|
쇼미더머니 10 우승자 조광일 파이널 탈락자 다시보기 출연진 정보 ' 싸이퍼,비오, 산이,쿤타' (0) | 2021.12.04 |
[가정사] 선미 '연예인이 된 이유' (0) | 2018.02.09 |
[고소]하리수 하루 하루 악플과의 전쟁 (0) | 2018.02.06 |
[SG 워너비 김진호] 중일고등학교 졸업식 찾아가 무료공연(가족사진) (1) | 2018.02.0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