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이슈

전소민 예능 드라마 병행으로 승승장구하다?

by 연예인의 모든 것 사진 공유 (움짤) 2018. 1. 25.
반응형

전소민 예능 드라마 병행으로 승승장구하다로 포스팅을 해보게 될 연예인 움짤 사진 블로거입니다.

오랜만에 글을 다시 쓰게 되어 무척 설레는 마음과 여러분이 항상 저의 글을 찾아주신다는 생각에 기쁨이 앞 설 뿐입니다.

제가 글을 못쓰게 돈 간단한 이유는 대학 라이프 때문이니 이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제부터 하루하루 빠지지 않고 열심히 글을 쓰는 블로거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제가 전소민씨에 대해 쓰기 전에 간단하게 전소민씨에 대한 프로필 소개를 하겠습니다.

탤런트와 영화배우를 같이하고 있는 전소민씨입니다.

키는 168cm이고 , 몸무게는 49kg입니다

대학교는 동덕여자대학교를 나왔고, 방송연예과를 졸업했습니다.

간단한 전소민씨에 대한 프로필 소개가 끝났고 이제 본격적으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라디오스타부터 시작해서 런닝맨까지 유머스럽고 활기찬 이미지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해주는 여성 배우입니다.

여성배우라면 방송보다는 자신의 이미지를 많이 생각하여 방송의 재미를 안주는 배우도 많지만 전소민씨는 이미지보다는 시청자의 마음에 한발 더 다가가 웃음을 주는 배우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가끔을 돌발행동도 하지만~!! 그래서 붙여진 별명이 있죠..돌소민이라고.. 돌아이+전소민.. 다 장난인건 알지만 저는 이 전소민씨를 정말 좋아하고 인저하는 배우입니다. 뭐.. 제가 인정하든 말든 상관없이 유명한 배우긴하지만요...

런닝맨에서 큰 활약을 하고있는 돌소민씨입니다.. 저는 정말 보면서 귀엽고 이쁘다는 생각 밖에 안드네요...

항상 저에게 웃음을 주는 그녀여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이광수씨와 케미하면 빠질 수 없는게 전소미씨죠..

정말 잘어울리고 조금 더 발전해서 둘이 알콩달콩한 사랑하셨스면 정말 좋겠습니다.

전소민씨와 은혁씨 같은 초등학교를 나왔다고하네요..

둘 다 어렸을 때부터 선남 선녀 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전소민씨의 크로스 드라마 출현입니다. 정말 축하드립니다.

라디오스타부터 시작해서 런닝맨까지 엄청난 재능으로 시청자들을 만족시켜주고 시청률을 올려주니 전소민씨기 2년만에 드라마에 출현할 기회를 얻었습니다. 저로써는 정말 기쁘고 앞으로 쭉 승승장구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어렸을 때 할머니께서 노력하면 언젠가 이루어진다고 하셨는데 그 말씀이 모두 다 맞네요!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앞으로 더 좋은 모습보여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전소민님 화이팅해요~

 

반응형

댓글